1. 필요한 서류
1) 신분증 (여권, 운전면허증, 청소년증 대체 가능)
청소년증은 발급 신청 후 2주~4주 소요, 임시 청소년증도 신분증 대체 가능함
2) 재학증명서 & 생활기록부 (발급일 2022년 1월 1일 이후),
3) 학부모동의서
4) 비진학 확인서 (학교장 직인 필요)
5) 학교장 추천서 (학교장 직인 필요)
6) 은행계좌 : 농협 또는 신한 카드 발급을 위한 본인 명의의 계좌 필요
7) 공인인증서
8)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
9) Siren24 (사이렌24) Tel 1577-1006 실명인증 필요
2. 발급 절차 학원에서 on-line으로 가능
방법1. (서류 준비해서 오시면 학원에서 인터넷으로 신청 합니다.)
방법2. 고용센터 방문
- 해당 서류를 소지하고 본인 거주지 관할 고용 센터를 방문합니다.
- 『취업성공패키지』 상담 창구로 갑니다.
(오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2층 / 평택고용센터 2층)
- 워크넷 회원 가입 후 구직 신청 해야 합니다.
- HRD 회원가입 한 후 훈련 동영상 시청
※ 체크 카드 형식으로 발급 되므로 카드와 연계 된 은행 계좌가
있어야 합니다.
(본인 명의의 신한 또는 농협 통장만 가능)
※ 최대2주가 소요되므로 늦어도 2월 10일 안에 고용 지원 센터를 방문해서 카드 발급 신청을 해야 합니다.
(코로나19 감염병 관계로 비대면 권유함. - 고용 센터 방문 없이 학원에서 신청 가능 함.)
입학일 전까지 카드를 발급 받지 못하면 훈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.
3. 교육생
등록은
- 카드를
발급 받으면 바로 본 학원을 방문해서 등록을 마무리합니다.